뉴스 > 온라인

1942 RPG판? `거울전쟁-신성부활` 신규 플레이영상

/ 1

 

▲ 거울전쟁-신성부활 신규 플레이 영상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가 개발중인 신개념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12월 14일부터 시작되는 3차 CBT를 앞두고 공개한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거울전쟁 흑마술파 진영의 투사, 무법자, 요마술사, 마녀 캐릭터가 등장하는 동영상에는 경쾌한 비트의 BGM을 배경으로 거울전쟁의 3차 CBT의 특징적인 모습이 담겨있다. 동영상의 말미에는 3차 CBT에 처음으로 테스트를 진행하는 PVP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거울전쟁의 개발사 엘엔케이는 이번 테스트에서 슈팅 RPG의 진면목을 보여준다는 각오다. 거울전쟁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김용식 팀장은 “지난 테스트에서 지적 받은 대부분의 피드백을 수용했다. 게임 내 연출을 강화해 스토리텔링을 보강했고 노멀맵, 실시간 그림자 기술 등 다양한 쉐이더 기능을 적용시켜 아름다운 장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지난 2차 CBT 이후 오랜 기간이 걸린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말해 3차 CBT 내용에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거울전쟁 홈페이지에는 거울전쟁과 흑마술파를 대표하는 ‘흑마술파의 여왕’ 쿨구레루 데스모네도 모습을 드러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거울전쟁?악령군’으로부터 160년의 시간이 흐른 세계에도 건재한 모습을 보이는 쿨구레루 데스모네에 대한 이야기도 이번 거울전쟁 3차 CB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롤플레잉에 슈팅 게임의 재미를 더한 신개념 슈팅RPG 거울전쟁 3차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거울전쟁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거울전쟁-신성부활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거울전쟁' 시리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패로힐 대륙을 무대로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세 파가 벌이는 분쟁을 다루고 있다. '거울전쟁: 신성부활'은 시리즈 4번째 작품으로 슈팅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