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워렌전기, 어둠으로 빛을 베는자 `암흑기사` 추가


▲ 신규 클래스 `암흑기사` 를 추가한 `워렌전기`
(사진 제공: 알트원)

알트원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워렌전기’ 가 신규 클래스 및 신규 서버 추가와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워렌전기’ 의 신규 클래스 ‘암흑기사’ 는 거대한 낫인 사이드를 다루는 근접전의 달인으로 다른 클래스를 압도하는 강력한 전투력을 지닌 중거리 전투에 특화된 클래스이다. 신규 클래스 추가에 이어 오는 19일 오후 3시, 쾌적한 게임환경과 초보자 유저들의 부담 없는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서버 ‘브레디아’ 가 오픈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금일(18일)부터 오는 6월 1일까지 ‘새로운 정복자를 맞이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 ‘정복 자금을 마련하라’ 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하고 지정된 레벨을 달성하면 정복 자금을 100% 지원하며, 6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 캐논 디지털카메라, 백화점상품권, 빕스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지난 4월 18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휴면유저가 지정된 플레이타임을 달성하면 성공한 유저 전원에게 복귀 자금을 지원하며, 플레이 타임 40시간 달성 시에는 추첨을 통해 LG모니터, 호텔숙박권,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 ‘페어리퀸 요정을 가져라’ 는 이벤트 기간 동안 워렌전기를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물리 공격력 상승 능력치를 가지는 페어리퀸 요정 아이템을 지급하며, 세 번째 ‘신규 클래스 암흑기사를 전파하라’ 이벤트에서는 암흑기사 소개 URL을 전파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한편, 지난 주 업데이트된 ‘서버대전’ 에서 유저들의 보다 즐거운 전장 참여 독려를 위해 금일(18일)부터 오는 6월 15일까지 아티팩트, 각종 경험치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버대전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워렌전기’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aren.co.kr)와 NHN의 네이버 온라인게임 페이지(http://onlinegame.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트원
게임소개
'워렌전기'는 워렌 대륙의 전쟁과 정복을 소재로 한 전략 정복형 MMORPG다. '워렌 전기'는 공격 스킬과 대쉬를 조합한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유저간 결속력을 높이는 커뮤니티, 클래스별 서로 다른...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