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가면 암살자의 복수극, `디스아너드` 플레이 영상

/ 1


▲ 베데스다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디스아너드` 플레이 영상

가면 암살자의 처절한 복수극을 그린 스텔스 FPS ‘디스아너드(Dishonored)’ 의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다.

베데스다는 한국 시간으로 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막하는 ‘E3 2012’ 에 맞춰 자사의 공식 블로그에 개발 중인 신작 ‘디스아너드’ 의 플레이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게임의 배경인 댄월(도시)의 평화로운 낮과 음산하고 잔혹함이 난무하는 밤의 대비가 펼쳐진다.

특히 영상 중간중간, 기존에 공개된 바 있는 적을 뒤에서 몰래 암살하는 장면 외에도 시간이 느려지는 초능력을 사용해 적의 공격을 절묘하게 피하거나, 반대로 공격을 반사시켜 되돌려주는 액션 등 적 타입에 따라 초능력을 전략적으로 운용하는 모습을 새롭게 확인할 수 있다.

‘디스아너드’ 는 여제 암살의 누명을 쓰고 감옥에 투옥된 주인공 ‘콜보’ 가 정체불명의 존재 아웃사이더의 힘과 초능력을 얻어 탈옥에 성공, 댄월을 둘러싼 음모와 자신을 이렇게 만든 자들에게 복수에 칼을 꽂는 비정한 가면 암살자가 되어 진실을 파헤친다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개발에  ‘하프라이프 2’ 의 맵 디자이너로 활약한 빅터 안토노프(Viktor Antonov)가 참여, 독특한 고딕풍 세계관을 창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스아너드’ 는 오는 12월 10일 PC, PS3, Xbox360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디스아너드` 플레이 영상 캡쳐 이미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디스아너드 2012. 10. 11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베데스다
게임소개
'디스아너드'는 여제 암살의 누명을 쓰고 감옥에 투옥된 주인공 '코르보'가 도시의 요인들에게 복수한다는 내용의 게임이다. 중세의 분위기와 기계문명이 혼합된 스팀펑크 세계관을 채택한 '디스아너드'에서 플레이어는 칼...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