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파국 맞은 올림푸스, 불멸 온라인 `신들의 대립` 공개

/ 1


▲ 네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신들의 대립` 을 공개한 `불멸 온라인` (사진 제공: 넥슨)

엔도어즈는 금일(23일) 정통 MMORPG ‘불멸 온라인’ 의 네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최후의 전쟁 PartⅡ - 신들의 대립’ 을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후의 전쟁 PartⅡ - 신들의 대립’ 은 지난 3월 ‘최후의 전쟁 PartⅠ- 판도라의 귀환’ 에 이은 대규모 업데이트로, ‘오딘’의 부활에 대한 신들의 대립으로 평온했던 올림푸스가 파국을 맞는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공개된 신규 PvE 던전 ‘파괴의 전장’ 은 국내 서비스만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콘텐츠로, 유저 레벨에 맞게 입장이 가능하며, 대규모 몰이 사냥을 통해 높은 경험치와 다양한 아이템 보상이 부여될 예정이다. 아울러 1층부터 시작하여 수많은 몬스터를 사냥하여 희귀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PvE 개인 모드 ‘100층 던전’ 과 새로운 레벨링 시스템 ‘천역 레벨’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엔도어즈는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홈페이지 내에 ‘최후의 전쟁 PartⅡ - 신들의 대립’ PvE 던전 영상과 스크린샷 등을 제공하는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

‘불멸 온라인’ 에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파괴의 전장’과 ‘100층 던전’ 등 신규 던전을 공략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TV, 네비게이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 밖에도 ‘불멸 온라인’ 이벤트 관련 링크를 포털, SNS, 블로그 등에 게재해 한 달간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유저를 초대하는 유저에게는 희귀아이템을 지급하고, 휴면 유저에게는 재접속 시 보석과 경험치 아이템 등이 담긴 패키지 아이템도 제공할 예정이다.

‘불멸 온라인’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m.ndoor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퍼펙트월드
게임소개
'불멸 온라인'은 진시황릉, 피라미드, 아틀란티스 등 동서양의 유적지와 전설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불멸 온라인'은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구현함과 동시에 MMORPG 입문자도 쉽게 게임에 적...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