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피로도 50% 증가! `거울전쟁` 신규 업데이트

06ego_meca8_20109.jpg
▲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 `거울전쟁` (사진 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지난 6일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환영을 받은 항목은 피로도 최대치의 증가다. `거울전쟁`은 과몰입 방지를 위해 피로도 시스템을 도입했으나, `거울전쟁`을 더 즐기기 원하는 대다수 유저들의 요청으로 지난 주 피로도를 상향할 것을 약속한 바 있다. 이번 피로도 최대치는 약속했던 기존에 예정된 30% 증가를 넘어 이번 업데이트에서 50%가 상향, 일일 최대 피로도는 1,000에서 1,500으로 증가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최고 레벨 사냥터 ‘게로 지하수로’, ‘코빌리우스의 성채’, ‘숨겨진 폐허섬’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신규 사냥터는 최고 레벨인 30레벨을 달성해야 입장할 수 있으며, 기존 보스급에 해당하는 중간보스들과 게임 내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최종 보스가 등장해 최고 레벨 이후 새로운 콘텐츠에 목말라하던 유저들에게 신선한 자극제가 되고있다.

최고 난이도 사냥터 추가 이후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후기와 자신만의 공략법, 랭킹과 아이템 인증 글이 이어지고 있으며, 개인 사냥을 선호하던 기존 분위기와 달리 파티를 맺어 효과적인 공략을 시도하는 유저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봉인 아이템과 세트 아이템으로 아이템 파밍을 위한 플레이를 유도하고, 서버 별 랭킹 이벤트를 진행하여 업데이트 이전 대비 동시 접속자 수 역시 증가했다.

이외에도 PvP 모드 추가, 노점상 기능 개선 등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하게 `거울전쟁`을 즐기는 것이 가능해졌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거울전쟁' 시리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패로힐 대륙을 무대로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세 파가 벌이는 분쟁을 다루고 있다. '거울전쟁: 신성부활'은 시리즈 4번째 작품으로 슈팅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