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좀비 세상에서 생존하기,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2’ 신규 영상

/ 1

▲ '게임스컴 2017'을 앞두고 공개된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2'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스컴 2017 공식 유튜브 채널)

국가가 몰락하고 좀비가 들끓게 된 세상에서의 생존을 다룬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2’ 새 플레이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잔뜩 짐을 진 생존자들이 좀비 떼를 피해 숨가쁘게 도망치는 모습을 보여주어, 이번에도 전작처럼 생존물 성향이 짙은 점을 확연히 보여주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스컴 2017’을 앞둔 8월 20일,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2’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게임 무대가 되는 미국 어느 시골 마을, 비척거리며 돌아다니는 썩은 좀비들, 이를 피해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생존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2’는 전작인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과 마찬가지로 오픈 월드 생존물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들끓는 좀비 무리를 피해 숨어 동료를 모으고, 은신처를 가꾸고, 생존에 필요한 물품들을 모아야 한다.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의 특징은 멸망한 세계의 생존자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점이다. 캐릭터들이 살아가기 위해 음식과 의약품이 필요한 것은 물론, 사기를 고취시키지 않으면 절망감을 못 이겨 우울증에 걸리거나 자살을 하기도 한다.

이번에 새 영상이 공개된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2’는 2018년 봄 PC와 Xbox One으로 출시된다. 아직 구체적인 발매 날짜와 가격은 미정이다.

]




▲ 좀비 재앙 이후 생존자들의 삶을 그린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2'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언데드랩스
게임소개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2’는 언데드랩스에서 선보인 오픈월드 좀비 생존게임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의 후속작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보다 깔끔해진 그래픽 외에도, 기지 관리, 동료와 펼치는 협동 요소 등이 한층 강... 자세히
이새벽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