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나치가 점령한 미국을 해방하라, '울펜슈타인 2' PC판 출시

/ 1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랙티브)
▲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랙티브)

[관련기사]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27일, 베데스다 소프트웍스의 FPS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 PC판을 출시했다.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는 2014년 발매된 ‘울펜슈타인: 뉴 오더’의 정식 후속작으로, 나치 독일이 전세계를 지배한다는 가상 시나리오를 배경으로 한다. 주인공 'BJ 블라즈코비치'는 전작에서 나치 친위대장 '데스 헤드' 암살에 성공했지만, 큰 부상을 입게 된다. 하지만 나치의 지배는 끝나지 않았고, 'BJ 블라즈코비치'는 기적적으로 눈을 뜨고, 나치에게 점령당한 미국을 해방시키기 위해 나선다.

플레이어는 'BJ 블라즈코비치'가 되어 가족과 친구를 보호하고, 새로운 동맹을 구축해야 한다. 아냐, 캐롤, 봄바테처럼 익숙한 동료들이 다시 등장하고, 호튼, 그레이스 등 새로운 캐릭터와 만날 수 있다. 또한, 적을 압도하는 범용성 레이저 무기 '레이저 크래프트 워크', 가스식 유탄 발사기 '디젤 크래프트 워크' 등 다양한 첨단 무기를 활용해 나치를 박살낼 수 있다.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 PC 버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랙티브 홈페이지(바로가기) 및 다이렉트 게임즈(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랙티브)
▲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랙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베데스다
게임소개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는 FPS 타이틀 ‘울펜슈타인’ 시리즈 최신작으로, 다시 한번 나치가 세계를 지배하는 미래를 보여준다. 전작에서 주인공 ‘블라즈코위츠’는 장군을 쓰러뜨리는데 성공하지만, 여전히 견고...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