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만화 속 필살기 그대로, 원나블 게임 ‘점프 포스’ 신규 영상


▲ '점프 포스' 신규 영상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지난 E3 2018에서 만화 속 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으로 눈길을 끌었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점프 포스’ 신규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각 캐릭터를 상징하는 필살기를 살펴볼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새로운 ‘점프 포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원피스’ 주인공 루피와 조로, ‘나루토’에 나오는 나루토와 사스케, 그리고 ‘드래곤볼’ 속 손오공, 프리저까지 다양한 캐릭터의 기술을 선보였다.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로 구성되어 있다. 여느 격투게임에서나 있을 법한 간단한 공방에도 화려한 특수 효과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전 영상에서 보지 못했던 각 캐릭터들의 역동적인 필살기가 게임에서 어떻게 구현됐는지 볼 수 있다. 나루토 ‘미수옥’, 손오공 ‘원기옥’ 등, 만화와 애니메이션에서 익히 봤던 필살기 역시 원작 그대로 재현되어 눈을 즐겁게 만든다.

이 밖에도 공격을 받아 벽으로 날아가는 모습, 조작하는 캐릭터를 바꾸는 태그 공격, 그리고 순간적으로 멀리있는 적에게 돌진하는 대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점프 포스’는 일본 주간 소년만화 잡지 ‘점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총 집결하는 액션게임이다. ‘드래곤볼’부터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등 만화 및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를 선보인다. 또한,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한 화려한 격투 연출이 볼거리다.

‘점프 포스’는 오는 2019년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어판 발매가 확정됐다.

점프 포스

점프 포스

점프 포스

점프 포스

점프 포스
▲ '점프 포스' 신규 영상 일부 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점프 포스 2019년 2월 15일
플랫폼
PC
장르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점프 포스'는 ‘소년 점프’에서 연재됐던 만화 캐릭터들이 모두 모여 치고 받고 싸우는 대전 액션 게임이다. ‘나루토’, ‘원피스’, ‘드래곤볼’, ‘데스노트’ 등 점프 대표 만화 캐릭터들이 등장해 시공간을 뛰어...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