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든 캐릭터가 모였다, '테일즈위버' 에피소드 3 결말 공개

/ 1

▲ '테일즈위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RPG '테일즈위버'에 '피날레' 3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피소드3' 마지막 스토리 '챕터 7 레저넌스'가 열렸다. 챕터 7에서는 신규 캐릭터 '클라리체 데 아브릴'과 기존 캐릭터와의 접점을 다룬 스토리가 공개된다.

또 신규 최고 레벨 던전 '망각의 카타콤'과 보스 몬스터 '사명의 계승자 닉스' 및 신규 몬스터를 공개했다. 신규 던전을 완수하면 새로운 스페셜 스킬 '저격 연마'와 '엔키라 칼라그' 장비 완제품, '인퍼널' 장비 진화 재료, 4차 각성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에피소드3' 모든 챕터를 완료한 이용자 전원에게 '에피소드3 엔딩 기념 날개'를 지급한다. 또 9월 13일까지 '에피소드3 챕터 7'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로토의 부적(10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스페셜 스킬(무기 연마)'과 넥슨캐시 2만 원 권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일일보상으로 '버프 농축액(2개)'과 '로토의 부적(2개)'을 지급하고, 주간 보상으로 '어밴던로드 입장 초기화 티켓', '에리두 합금(5개)', '희망의 상급 전이석'을 제공한다. 또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5만 원 권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테일즈위버' OST 작곡가 박지훈이 제작한 원작 소설 '룬의 아이들' 3부 두 번째 헌정곡 '붉은 갈대'를 공개했다. '붉은 갈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테일즈위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트맥스
게임소개
'테일즈위버'는 판타지 소설 '룬의 아이들'과 온라인 커뮤니티 '포리프'의 세계관을 채용한 MMORPG다.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라는 장르명을 내세운 '테일즈위버'는 '함께 즐기는 감동적인 시나리오'와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