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DLC 포함, '디스 워 오브 마인' 스위치로 27일 출시

/ 4

▲ '디스 워 오브 마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스크린샷 (사진출처: 닌텐도UK 공식 홈페이지)

군인이 아닌 평범한 시민의 눈으로 바라본 전쟁의 참혹함을 주제로 한 ‘디스 워 오브 마인’이 오는 27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스위치 버전에는 기존에 출시된 DLC도 모두 포함된다.

11비트스튜디오는 자사 대표작 ‘디스 워 오브 마인’ 스위치 버전을 오는 11월 27일 출시한다. 패키지와 함께 닌텐도 스위치 e샵에도 다운로드 버전으로 발매된다.


▲ '디스 워 오브 마인' 닌텐도 스위치 트레일러 (영상출처: 11비트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2014년에 스팀에 출시되어 유명세에 오른 ‘디스 워 오브 마인’은 기존 게임에서 다양하게 활용된 ‘전쟁’이라는 소재를 독특한 시각으로 다룬다. 전쟁에서 활약하는 군인이 아니라 전쟁 속에서 살아가는 민간인의 삶을 다룬다.

게임은 기본적으로 생존게임이다. 전쟁으로 인해 폐허가 된 도시에서 음식과 피난처를 찾아 헤매며 살아남을 방법을 고민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매 순간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무엇을 고르느냐에 따라 피난처에 모인 사람들의 운명이 갈리기에 신중한 선택이 요구된다.

27일에 글로벌 시장에 출시되는 ‘디스 워 오브 마인’ 스위치 버전에는 본편과 함께 ‘파더스 프라미스’, ‘더 리틀 원’, ‘원 차일드’ 등 기존에 출시된 DLC가 포함된다. 여기에 이후에 출시되는 DLC도 스위치 버전에 추가될 예정이다.






▲ '디스 워 오브 마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스크린샷 (사진출처: 닌텐도UK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11비트스튜디오
게임소개
‘디스 워 오브 마인’은 11비트스튜디오에서 만든 어드벤처게임으로, 전쟁의 참상을 현실적으로 담아내 눈길을 모은 작품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난민이 되어,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동료들과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