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다크에덴, 레어 아이템 든 '복주머니' 뿌린다

/ 1
'다크에덴'에서 진행하는 복주머니 이벤트 (사진제공: 소프톤엔터테인먼트)
▲ '다크에덴'에서 진행하는 복주머니 이벤트 (사진제공: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호러 액션 2D MMORPG '다크에덴'에서 2019 신년맞이 복주머니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기본적으로 ‘이벤트 은총’ 버프가 부여된다. 이후 접속 시간 1시간이 지날 때마다 레벨에 따라 1~2차 승직은 ‘복주머니’, 3차 승직은 ‘고급 복주머니’, 4차 승직은 ‘최고급 복주머니’가 지급된다.

복주머니를 개봉하면 종족 별 다양한 아이템 및 ‘시커의 낡은 상자’, ‘힐데가르트의 양피지’, ‘성장 향상의 반지’, ‘7성(Legend) 사드 인젝션’ 중 1종을 획득 할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2019년 새해를 맞아 유저 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접속만 하면 레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 했다며, 조만간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다크에덴'은 2018년 각성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신규 유저 및 동시접속자 수 증가 추세에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다크에덴'은 가상의 유럽국가 에슬라니아에서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등 세 종족이 생존을 위해 '피의 성서'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전쟁을 그린 MMORPG다. '다크에덴'은 종족에 따라 다른 성장 시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