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추억의 리듬 게임 '이지투온', 내년에 스팀으로 출시된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4,46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03,166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이지투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노비스)

네오노비스는 19일, 싸이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이지투온'에 대한 IP 독점 사용권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지투온'은 아케이드로 출시됐던 리듬게임 '이지투디제이(EZ2DJ)'를 PC로 이식한 게임으로 팝부터 일렉트로니카까지 200여 곡이 넘는 자체 제작 음원을 바탕으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으나 아쉽게도 2013년에 서비스가 종료된 바 있다.

네오노비스 전경수 대표는 '이지투온'을 내년 상반기에 스팀에 출시할 예정이라 밝혔다. 전경수 대표는 “이지투온의 경우 자체 개발을 진행하고 있어, 2020년 상반기 스팀버전으로 출시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전 대표는 "이 외에도 '이지투온'의 보유 음원을 타 리듬게임에 제공하는 등의 콜라보레이션도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다른 게임에서도 '이지투온' 음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지투온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톡톡플러스
게임소개
'이지투온'은 아케이드 리듬 게임 '이지투디제이(EZ2DJ)'를 온라인 버전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이지투온'은 강렬한 사운드와 화려한 비주얼, 4키부터 8키까지 다양한 조작 방법 및 모드, 최대 8명까지 함께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