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붉은보석, 서비스 18주년 맞아 5주간의 대축제 시작

붉은보석 (사진제공: L&K로직코리아)
▲ 붉은보석 (사진제공: L&K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오는 5월 30일 붉은보석 국내 서비스 18주년을 맞아 그동안 함께 해주신 모험가들과 축하하기 위해 5월 26일부터 총 5주간 ‘붉은보석 18주년 기념 이벤트 대축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의 시작은 ‘델린 & 달린과 함께하는 빙고 이벤트’다. 매일 갱신되는 랜덤 게임 미션 3가지를 수행할 때마다 5X5칸으로 된 빙고 한 칸을 완성시킬 수 있으며, 빙고 한 칸, 한 줄, 모든 빙고 칸을 완성할 때마다 각각의 보상이 인게임 아이템으로 주어진다. 모든 빙고를 완성하면 빙고 게임을 초기화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총 일곱 번의 빙고 완성에 도전할 수 있다.
빙고 이벤트의 보상으로는 ‘프리즘 코쿤’, ‘검은 이계의 강화석’, ‘18주년 변신 반지’ 등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이 중 변신 반지는 이벤트 NPC인 델린과 달린 자매로 각각 변신할 수 있는 18주년 특별 아이템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출현 주기가 감소하는 ‘붉은보석의 기운’을 개방, 100% 드랍되는 ‘황금 보석 코인’을 모아 ‘쁘띠 델린/달린 코쿤’, ‘제련 코팅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18주년 기념 주화 이벤트’, 사냥 시 낮은 확률로 드랍되는 ‘달콤한 동전 초콜렛’을 모두 18개 모아 ‘18주년 선물 상자’, ‘빙고 토큰’을 받을 수 있는 ‘매일 매일 달린의 선물 이벤트’, 몬스터 사냥 시 터지면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이 30배가 되는 등의 각종 이로운 효과를 주는 풍선을 구매할 수 있는 ‘18주년 풍선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총 28일간의 출석 체크 이벤트, 6월 23일까지 4주간 한정으로 판매하는 ‘소망이 깃든 접두사 패키지’, ‘협회의 특별 제련 패키지’ 등이 함께 열린다.

붉은보석 서비스 18주년을 맞이해 개발 및 운영진 일동은 “붉은보석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으로, 서비스가 문을 연 2003년 5월 30일부터 지금까지 게임을 경험한 모든 붉은보석 모험가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매일 발전하는 모습으로 더욱 풍성한 콘텐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전해드릴 것을 다짐하며 이후 맞이하게 될 20주년, 30주년에도 항상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라고 지난 소감과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붉은보석 서비스 18주년 기념 이벤트 대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붉은보석'은 영생과 부귀영화를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보석을 둘러싼 사건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붉은 보석'은 다이나믹한 액션과 RPG의 드라마틱 요소를 살린 퀘스트, 변신을 통해 2가지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