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초반에 죽으면 전장 복귀, 배그 최초 한국맵 '태이고' 공개

/ 2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한국맵 '태이고'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3년 만의 대형 신규 맵 ‘태이고’를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7월 7일 정식 출시 예정인 한국 컨셉의 신규 맵 ‘태이고’는 3년 만에 공개되는 8x8 오리지널 사이즈의 대형 전장이다. 한국 컨셉트의 맵 구성과 경기 초반 이탈한 유저들이 다시 살아나는 기회를 제공하는 ‘복귀전' 시스템을 적용 개발 초기 ‘코드네임: TIGER’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아왔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2021년을 ‘대형 맵의 해’로 천명하고, 새로운 대형 맵의 개발과 기존 대형 맵의 리마스터링을 예고한 바 있다. 그 첫 번째 업데이트로서 대형 맵 ‘미라마’의 대규모 리마스터를 시작으로, ‘복귀전’ 도입으로 핵심 게임성에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한 ‘태이고’ 맵 업데이트와 네 번째 8x8 대형 전장 ‘코드네임: 키키’ 까지 2021년 한 해 동안 풍성한 콘텐츠와 변화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국 맵 ‘태이고’ 사전예약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6월 22일과 26일에 각각 공개되는 한국 맵 관련 티저 영상을 통해 추가 정보를 확인하고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한국 맵 ‘태이고’ 사전 예약 및 각종 신규 콘텐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게임즈 PC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