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붉은보석, 신규 토벌 보스 추가해 진입장벽 낮췄다

/ 1
▲ 붉은보석 여름시즌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MMORPG 붉은보석이 지난 23일, 여름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가장 먼저 고레벨 인기 콘텐츠인 ‘토벌’에 도전할 수 있는 모험가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해당 컨셉에 맞는 800레벨대 토벌 보스 ‘아스타로트’를 추가했다. 800레벨대 모험가와 레벨은 높지만 강력한 기존 토벌 보스 공략에 적절한 장비를 갖추지 못했던 모험가도 도전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토벌 관리인 NPC와 대화해 하루에 한번 무료로 토벌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후 도전할 때는 붉은보석의 기운을 개방할 때 입수할 수 있는 ‘토벌 허가권’이 필요하다. 

기존 토벌 보스 ‘슈라그’, ‘펄콘’, ‘악마 게리오’ 외에 가장 낮은 난이도 보스인 ‘아스타로트’가 추가되면서 공략 가능한 보스는 총 4종으로 늘었으며, 도전 난이도와 보스 종류에 따라 보상은 더욱 다양해졌다. 무료 입장 가능한 토벌을 완료하면 캐릭터의 각종 스탯을 높여주는 ‘초월서’와 몬스터 영혼석 등을 기본으로 얻을 수 있는 보상 상자를 얻게 되며, 그밖에 유니크, DX, 얼티메이트 등의 접두사 아이템 등 최고 등급 보상이 모험가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어 지금까지 별도로 존재하지 않았던 비밀던전 내 파티 시스템의 규칙이 이번 업데이트로 재정립됐다. 붉은보석의 비밀던전은 솔로잉 및 파티 전용, 별도의 입장 규칙이 없는 등으로 구분되어 있지만 이에 따른 파티 맺기 및 탈퇴 등 시스템은 없었던 것을 개선해, 새로운 파티 규약을 게임 내에 적용했다. 스킬 툴팁의 마법 대미지 표기를 보기 쉽게 수정하고, 파티 단위 적용이 제한되는 스킬을 사용하면 사용불가 안내 메시지를 추가하는 등 편의성 개선도 이뤄졌으며, 신규 양탄자 1종, 신규 회복 아이템 5종도 추가됐다.

엘엔케이는 이번 여름시즌 맞이 업데이트를 모험가들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총 여섯 종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든 이벤트는 7월 21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진행되며, 누적 3일 / 7일 / 14일 출석체크 이벤트, ‘모험가 리포트 클리어 지원 이벤트’, ‘혼돈의 대지 돌파 이벤트’, ‘전생 지원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매 주말에는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하루 2회, 총 4시간의 핫타임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붉은보석'은 영생과 부귀영화를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보석을 둘러싼 사건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붉은 보석'은 다이나믹한 액션과 RPG의 드라마틱 요소를 살린 퀘스트, 변신을 통해 2가지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