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하루에 1시간만, 블소 시간제 필드 '거신의 심장' 오픈

/ 1
▲ 블레이드앤소울 '거신의 심장'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8일,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시간제 필드 '거신의 심장'을 공개했다.

거신의 심장은 매일 1시간 동안 입장할 수 있는 시간제 필드다. 거대한 운석으로 만들어진 고대인의 신전으로, 필드 내 각 거점에 위치한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흠석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영흠석은 거신의 심장 원석 주머니, 승천 의상 세트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6월 22일까지 소울 패스에서 제시하는 거신의 심장 관련 미션을 완수하면 획득 점수에 따라 프릴 의상 세트, 홍문 두루마리 등을 받는다.

또 7월 13일까지 풍요로운 만물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물 주화를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원석, 각성 고대 휘석 등을 받을 수 있다. 만물 주화는 신석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엔씨는 블소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5월 20일까지 'Blade & Soul 10년, 여러분의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소와 관련된 사연을 응모하면 니트 가디건 의상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