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스트아크 오케스트라 콘서트, 예매 1분 만에 전석 매진

/ 1
로스트아크 콘서트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 로스트아크 콘서트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디어 프렌즈(Dear. Friends)’가 티켓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24일(화) 밝혔다.

콘서트 티켓 예매는 지난 20일(금)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됐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3만명의 접속자가 몰린데 이어 대기자만 5만 3,000여명에 달했다. 1,200여 석 규모의 롯데콘서트홀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번 콘서트는 내달 3일(금)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KBS 교향악단이 지휘자 안두현, 연출가 왕용범과 만나 풀 오케스트라 연주로 로스트아크 OST만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오케스트라 공연뿐만이 아니라 재즈, 오페라, 헤비메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로 로스트아크의 OST를 직접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하거나 당일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하는 모험가들을 위해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콘서트 전체를 생중계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콘서트의 티켓 판매 수익금을 포함한 OST 관련 수익금 전액을 활용해 사회 곳곳에 모험가들의 이름으로 도움을 전하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 OST에 관심을 갖고 감상해 주시는 모험가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번 콘서트가 모험가 여러분에게 감동을 주는, 로스트아크와 함께한 또 하나의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스트아크 2019년 12월 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RPG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