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디아블로 이모탈 배틀 패스 시즌 2 시작, 직업 변경도 예고

/ 1
▲ '디아블로 이모탈'에 직업 변경이 찾아온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은 7일, 배틀 패스 시즌 2를 시작했다. 이와 함께 이달 중 디아블로 이모탈에 최초로 적용될 직업 변경 및 주간 이벤트도 예고했다.

먼저, 오늘 새벽 3시를 기점으로 2시즌 배틀 패스가 시작되었다. 새로운 꾸미기 세트인 피의 서약단의 용맹에 초점을 맞춘 이번 배틀 패스는 40개 등급의 목표와 전설 보석, 문장, 칼자루 주화 등 알찬 보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보다 다채로운 보상을 원하는 모험가들은 ‘강화 배틀 패스’ 혹은 ‘수집가의 강화 배틀 패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강화 배틀 패스는 1등급에서 무시무시한 피의 서약단 무기 꾸미기 아이템을, 40등급에서 가시로 덮인 피의 서약단 방어구 꾸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수집가의 강화 배틀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피의 서약단 초상화 장식, 피의 서약단 차원문 꾸미기 아이템과 14개의 등급 보상을 바로 획득 가능하다.

2시즌 배틀 패스: 피의 서약단은 8월 4일 새벽 3시까지 계속된다.

▲ 디아블로 이모탈 배틀패스 시즌 2 (사진제공: 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은 이번 달 적용될 추가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도 예고했다. 개발팀은 게임 내 이벤트, 확장 콘텐츠 등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오랜기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무엇보다 디아블로 이모탈에 최초로 도입될 ‘직업 변경’ 기능이 눈길을 끈다. 직업 변경은 기존 캐릭터의 직업과 외형을 바꿀 수 있는 기능으로, 직업을 변경해도 정복자 레벨의 진행도는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직업 변경에 대한 기본 설명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차후 공개된다.

디아블로 이모탈에 도입될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디아블로 이모탈 2022년 6월 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이모탈은 디아블로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다. 디아블로 2편과 3편 사이 이야기를 다루며, 야만용사, 성전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강령술사, 마법사 중 하나를 선택해 8개 지역과 대도시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