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모바일

롯데월드에 신규 놀이기구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 개장

/ 1
▲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제휴를 맺고 ‘카트라이더’ IP를 활용한 신규 어트랙션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를 개장한다고 9일 밝혔다.

11월 9일 새롭게 오픈하는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는 넥슨의 카트라이더 IP와 롯데월드의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실사판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콘셉트 아래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약 600평 너비의 대규모 신규 어트랙션이다.

먼저, 고카트를 타고 150m 길이의 트랙을 주행할 수 있는 카트 체험장을 선보인다. 트랙과 고카트는 모두 ‘카트라이더’ IP의 최신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콘셉트로 꾸며져 있다. 최대 8명의 이용자가 함께 직선주로와 커브코스, 오르막과 내리막 등 다채로운 코스를 주행하며 현실 속의 레이스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에서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도록 시상대로 꾸며진 포토존을 비롯해 4컷 사진과 현실판 ‘라이센스’인 나만의 운전면허증을 발급받을 수 있는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넥슨은 이번 롯데월드와의 제휴를 기념해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22일까지 2주간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를 방문해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으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내 ‘배찌’ 캐릭터 모양의 아크릴 키링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0월 28일 ‘카트라이더’ 및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용자들을 롯데월드에 초대해 게임 개발진, 인플루언서들과 다 함께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 어트랙션을 사전 체험하고 서로 교류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넥슨의 대표 IP인 ‘카트라이더’를 계승한 정식 후속작으로 오는 2023년 1월 12일부터 PC 및 모바일에서 글로벌 프리시즌을 오픈한다.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 현장 사진 (사진제공: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2023년 1월 12일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카트라이더를 기반으로 한 캐주얼 레이싱 게임이다. PC, 콘솔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며, 여러 기기 유저가 한데 모여 게임을 즐기는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캐주얼한 게임성은 지키되,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