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개척자 에바에 타라, 타오판X에반게리온 컬래버

/ 2
타워 오브 판타지, 에반게리온 컬래버레이션 이미지 (사진제공: 퍼펙트 월드 게임즈)
▲ 타워 오브 판타지, 에반게리온 컬래버레이션 이미지 (사진제공: 퍼펙트 월드 게임즈)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에반게리온과 컬래버레이션을 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컬래버레이션 스토리, 전용 레플리카, 신규 코스툼, 맞춤형 탈것, AI 서번트 등이 추가된다. 컬래버 스토리에서는 거대 초호기가 아이다 행성에 출현하며, 기체를 조종하는 아스카와 함께 적을 상대한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25일 컬래버레이션 이미지도 추가 공개했다. 이미지 속에서는 아스카, 레이, 신지, 초호기가 아이다에 등장해 전투를 하고 있다. 

타워 오브 판타지, 에반게리온 컬래버 이미지 (사진제공: 퍼펙트 월드 게임즈)
▲ 타워 오브 판타지, 에반게리온 컬래버 이미지 (사진제공: 퍼펙트 월드 게임즈)

에반게리온은 대재앙이 다가온 세계를 무대로 소년소녀들이 범용 인간형 결전 병기 에반게리온을 조종하여 적 '사도'와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한편 타워 오브 판타지는 오는 30일 3.6버전 업데이트도 한다. 6개월 동안 펼쳐졌던 구주 지역의 스토리가 마무리될 예정이며, 신규 레플리카 ‘파로티’도 출시된다. 파로티의 이름은 패러독스에서 기원했으며, 완벽주의자면서 신경질적인 성정을 지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타워 오브 판타지, 에반게리온 컬래버 이미지 (사진제공: 퍼펙트 월드 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