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마녀가 된다, MMO '블러드 위치' 정식 서비스

/ 1
블러드 위치 정식 서비스 시작 (사진제공: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즈)
▲ 블러드 위치 정식 서비스 시작 (사진제공: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은 12일 오전 10시, 모바일 MMORPG 블러드 위치(Blood Witch)의 정식 서비스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시작했다.

블러드 위치는 슬로건 ‘블러드 위치 네버 다이(Blood Witch Never Die!)’을 통해 특징을 강조한 모바일 MMORPG다. 계속되는 몬스터 사냥을 통한 빠른 캐릭터 성장, 서버 간 PvP 모드를 통한 전쟁 콘텐츠 등을 지원한다.

백골 마녀를 포함한 총 5종의 직업군을 선택 및 전환이 가능하며, 여러 직업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직업을 상위 단계로 전직할 때, '장비 누적' 시스템을 활용해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희귀 아이템을 파밍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자유 경매 시스템도 제공한다. 자유 경매 시스템은 게임 진행에 필요한 각종 캐릭터 직업별 무기와 방어구, 그리고 아이템을 경매장에서 사고팔 수 있도록 지원한다.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 관계자는 "블러드 위치는 전쟁 콘텐츠 애호가를 위해 게임을 쾌적하게 경험할 방법을 실행에 옮길 계획이고, 공식 라운지를 통해 전달받은 건의 사항을 개선하고 반영해 유저와의 소통을 이어 나갈 방침이다"라며,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게임이 지향하는 무한 사냥과 전쟁 콘텐츠 관련 업데이트도 지속적으로 실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 측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신규 가입 유저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7일 연속 접속할 경우 고급 코스튬을 증정하며, 종사의 길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고급 탈 것이 증정된다. 

블러드 위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