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대만 애플 인기 1위, 프라시아 전기 중화권 출시

/ 1
▲ 프라시아 전기 대만·홍콩·마카오 출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3일 프라시아 전기를 대만·홍콩·마카오에 출시했다.

프라시아 전기는 자유도 높은 전쟁 콘텐츠와 전투를 돕는 어시스트 모드 등을 특징으로 앞세운 MMORPG다. 현지에 클래스 4종, 사냥터 117종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프라시아 전기 고유의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현지 서비스는 대만 게임사 감마니아가 담당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현지 유저에게 갑진용갑 아울루그 탈것, 어용공무 형상 등 전용 보상을 지급하며, 대만 타이베이를 비롯한 주요 도심에 프라시아 전기 대형 조형물을 설치하는 등 프로모션도 한다.

프라시아 전기 현지 공식 홈페이지·구글플레이·애플 앱스토어 등을 PC와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크로스 플레이도 가능하다. 사전 다운로드 첫날인 지난 10일 대만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했다.

프라시아 전기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개발을 총괄하는 백주현 디렉터는 "한국에 이어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의 이용자 분들께 프라시아 전기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국내에서 인정받은 프라시아 전기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더욱 강화된 진영전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프라시아 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프라시아 전기 2023년 3월 3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프라시아 전기는 대형 MMORPG를 지향하며, 최상위 플레이어 전유물로 통했던 공성전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 누구나 거점을 차지할 수 있는 공성전의 대중화를 테마로 앞세웠다. 구나 참여해 결사원들과 함께 거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