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디아 4, 오는 5일 시즌 이벤트 '달의 각성' 열린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71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디아블로 4 신규 시즌 이벤트 '달의 각성'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 디아블로 4 신규 시즌 이벤트 '달의 각성'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최근 신규 시즌을 시작한 디아블로 4가 시즌 이벤트 ‘달의 각성(Lunar Awakening)’을 시작한다.

이번 시즌 이벤트는 오는 5일(이하 국내 시간 기준)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 ‘뱀의 해’를 맞아 특별하게 꾸며진 ‘달의 신단’을 활성화하면, 강력한 신규 전투 효과와 함께 100%의 추가 경험치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등장하는 '달의 신단' (사진제공: 블리자드)
▲ 이벤트 기간 중 등장하는 '달의 신단' (사진제공: 블리자드)

또한 선조의 가호 평판을 10레벨까지 달성하면 '반짝이는 벼락불'과 같은 보상을 증정하며, 새로운 트래그울의 짝 탈것을 포함한 달 테마의 꾸미기 보상 6종을 획득할 수 있다. 최고 평판 레벨을 달성한 이후에도 꾸준히 추가 보상을 손에 얻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원소술사 전용 외로운 달의 학자 등 다양한 달 테마 방어구와 외로운 달의 용 탈것 방어구가 상점에 추가된다.

탈것부터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출처: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 탈것부터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출처: 블리자드 공식 블로그)

한편, 최근 업데이트된 디아블로 4 ‘마녀술의 시즌’에서는 강력한 마녀술로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무기고 기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디아블로 4 달의 각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4: 증오의 그릇은 본편 이후를 다루는 확장팩이다. 플레이어는 메피스토의 영혼석을 가지고 떠난 네이렐을 추적하며, 성역을 파괴하려는 메피스토의 계략을 파헤쳐야 한다. 새로운 지역인 고대의 밀림 ‘나한투’...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