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일(25일) '맥스페인 3'에 공식 한글패치가 업데이트 됐다 (사진출처: 락스타 공식 홈페이지)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25일) ‘맥스페인 3’의 PC용 한글패치를 공식 업데이트 했다.
이번 한글패치는 PC용 ‘맥스페인 3’를 구매한 사람들만 적용할 수 있는 것으로, 스팀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패치의 구성은 한글 자막이 삽입된 형태이며, 싱글 플레이와 멀티플레이에 모두 적용되어 있다.
‘맥스페인 3’가 발매된 이후 5개월 만에 적용된 이번 패치는, 게임 내에 제작사가 남긴 한글화 데이터가 발견되어 곧 정식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이라고 예측된 바 있다. 현재 락스타 공식홈페이지에 한글패치와 관련된 공식적인 언급은 없으며, 차후 콘솔버전 적용 여부 또한 알려지지 않았다.
‘맥스페인 3’는 경호원으로 일하던 맥스에게 닥친 의문의 사건과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정을 담았다. 시리즈 최초로 멀티플레이를 도입해 일반적인 데스매치나 팀 데스매치 외에도, 싱글 캠페인의 특정 이벤트 등을 기반으로 한 ‘갱 워즈’ 등의 모드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바일게임 소개기사 [신작앱]을 연재하고 있다. 축구와 음악을 사랑하며, 깁슨 레스폴 기타를 사는 것이 꿈이다. 게임메카 내에서 개그를 담당하고 있지만, 어찌 된 일인지 잘 먹히지는 않는다.rotos@gamemeca.com
- 무패우승, 대한민국 롤 대표팀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
- 암울한 분위기 물씬, 오버워치 리그 정말 폐지 수순 밟나?
- 배그 모바일 대한민국 대표팀, 아시안게임 은메달 획득
- 정말 ‘와우 2’ 발표되나? 블리자드 CEO 빅 뉴스 재차 예고
- 공대 전원 무효 처리, 로아 ‘카멘’ 대리 클리어 제재한다
- 라이엇, 뉴진스 목소리 담긴 롤드컵 주제곡 ‘갓즈’ 공개
- 스퀘어에닉스, 스플래툰풍 신작 ‘폼스타즈’ 공개 테스트
- 시리즈 25주년 기념, 1/5 스케일 DDR 클래식 미니 출시 예고
- 피파에서 이름 바꾼 FC 24, 버그 만발로 스팀 평가 ‘복합적’
- 다크 앤 다커, 글로벌 유료 이용자 46만 명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