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잊지 못할 추억, '레전드오브소울즈' 홍보모델과의 데이트

/ 1


▲ 권예랑과 함께한 레전드 오브 소울즈의 두 번째 '러블리 데이트 이벤트'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네오위즈씨알에스가 개발한 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서 홍보모델 권예랑과 ‘러블리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1차 홍보모델 엄상미와 아찔한 데이트에 이어 2차 홍보모델 데이트 이벤트가 진행된 것으로, 지난 2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놀이공원에서 홍보모델 권예랑과 55,000대 1의 참가자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달빗’(닉네임)의 데이트가 이뤄졌다.


홍보모델 권예랑과 이용자 ‘달빗’은 선물 구매비를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을 시작으로 상대방 선물 사주기, 회전목마, 범버카, 퍼스티벌 트레인 등 놀이기구 탑승, 저녁 식사, 기념 촬영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데이트를 즐겼다.


이용자 ‘달빗’은 “지난 1차 엄상미씨 데이트 후기를 보고 당첨자는 내부 관계자가 아닐까 의심 했는데, 데이트를 진행해 보니 리얼 100%의 데이트 임을 알게 됐다”라며, “권예랑씨와 실제 데이트를 하는 것처럼 정말 즐거웠고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홍보모델 권예랑씨도 “어떤 분이 나오실지 설레기도 하고 걱정도 많이 했는데, 실제로 직접 만나보니 편하고 매우 즐거운 시간 이었다”라며, “앞으로도 게임 안에서 많은 이용자들과 만나보고 싶고 게임 내에서 닉네임 내가 권예랑임을 많이 찾아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3차 홍보모델 이벤트인 ‘천이슬과 함께하는 럭셔리 데이트’는 오는 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홍보모델 권예랑과의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이용자 '달빗'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CRS
게임소개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화려한 액션과 연속 공격을 기반으로 한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이 특징인 온라인 게임이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100 대 100 유저간 대규모 전투를 펼칠 수 있는 PVP 콘텐츠 '전략...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