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레전드오브소울즈', 게임온 통해 일본 시장 진출

/ 1


▲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좌)와 게임온 이상엽 대표(우)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일본 자회사 게임온과 MMORPG‘레전드 오브 소울즈’의 일본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RPG전문 개발사인 네오위즈씨알에스가 개발한 판타지 무협 성인 MMORPG로 화끈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 서버 구분 없이 펼쳐지는 길드 전투가 특징이다. 여기에 성인 이용자 층에게 특화된 잭팟, 룰렛 같은 행운 시스템과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전쟁 콘텐츠가 돋보이는 게임으로 지난 9월 국내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계약으로 해외 진출의 첫 시동을 건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일본 공략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2013년 상반기 내 서비스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을 진행할 예정으로, ‘아바’, ‘붉은보석’, ‘C9’ 등 다수의 온라인 게임을 성공시키며 운영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게임온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일본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춘 현지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는 “이번 계약은 레전드 오브 소울즈가 처음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했다는데 의의가 있다”라며, “적극적으로 시장 진출을 모색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CRS
게임소개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화려한 액션과 연속 공격을 기반으로 한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이 특징인 온라인 게임이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100 대 100 유저간 대규모 전투를 펼칠 수 있는 PVP 콘텐츠 '전략...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