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게임도 HFR, PC판 ‘데빌 메이 크라이’ 1월 25일 출시

/ 4

▲ PC판 'DMC: 데빌 메이 크라이' 플레이 영상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첫 외주 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DMC: 데빌 메이 크라이’의 최신 정보가 공개됐다.

 

캡콤은 13일 공식 홈페이지에 북미 개발사 닌자씨어리가 개발 중인 ‘DMC: 데빌 메이 크라이’의 PC버전 발매일과 플레이 영상 그리고 신규 스크린샷을 게재했다.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을 요약하면, PC판 ‘데빌 메이 크라이’는 클라이언트 서비스 스팀과 EA 오리진으로 동시 출시되며 AMD 아이피니티 및 크로스파이어 지원으로 초당 60프레임의 끊김 없는 플레이도 가능하다. 또한, 키보드와 마우스 조작을 기본으로 Xbox360 컨트롤러도 지원한다.

 

▲ PC판 'DMC: 데빌 메이 크라이' 최소 및 권장 사양

 

이와 함께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서는 주인공 단테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악마(적)를 스타일리쉬하게 제압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눈여겨 볼 부분은 이벤트 영상과 게임 플레이가 끊김 없이 전개된다는 점과 형형색색 액션 효과로, 게임에 사용된 언리얼 엔진 3의 위력을 실감케 한다.

 

‘데빌 메이 크라이’는 악마 사냥꾼 단테의 활약상을 담은 액션 게임으로, 전 세계 약 1,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인기 시리즈다. 신작 ‘DMC: 데빌 메이 크라이’는 기존의 설정(세계관)을 뒤집어 주인공 단테가 천사와 악마의 혼혈로 등장하지만, 쌍권총과 대검 그리고 거대 보스전 등 기존 시리즈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요소와 스타일리쉬한 액션은 최대한 유지했다. 지난달 SEN(PSN)으로 배포된 체험판에서도 팬들에게 호평 받으며 본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DMC: 데빌 메이 크라이’는 PS3, Xbox360으로 오는 2013년 1월 15일, PC 버전은 1월 25일 출시되며 정식 발매 여부는 미정이다.

 

 

 

 

 

 

 

▲ PC판 'DMC: 데빌 메이 크라이'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DMC: 데빌 메이 크라이'는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최신작으로 기존 설정(세계관)을 뒤집은 점이 특징이다. 주인공 단테가 천사와 악마의 혼혈로 등장하며 전체적인 모습 또한 바뀌었다....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