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겟앰프드, 철권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 실시

/ 4
▲ '철권'과 제휴를 맺은 '겟앰프드' (사진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 '겟앰프드’에서 반다이남코의 대표적인 아케이드 게임인 ‘철권’과 제휴를 맺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7일) 전했다. 

겟앰프드와 제휴를 맺은 반다이 남코는 일본에서 아케이드 게임, 비디오 게임 등 게임 소프트의 제작 및 개발을 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대전격투 게임의 최고봉인 철권으로 유명하며, 현재까지도 아케이드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대전 격투 게임의 최고봉인 철권과 겟앰프드가 만나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2013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겟앰프드vs철권 진영전 대격돌의 시작’은 참가 신청을 받아 두 진 영 중 한 곳을 선택하여 대전을 펼치게 된다. 각 진영의 누적 PTS로 승패를 가리게 되고, 주차 별로 승리 팀을 선정하여 아이템을 지급한다.

격투의 재미를 더해줄 신규 맵이 등장한다. 철권에서 많이 보았던 ‘문릿 와일드니스’를 겟앰프드에서 20회 플레이 할 경우 2,000GM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휴면 유저들을 위해 보상 지원을 한다. 기본 캐릭터, 로켓 부스터, 투기장 파워 응원 티켓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진영전 게시판을 통해 누구나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으며, 카자마진 액세서리 착용 횟수에 따라 ‘볼케이노 파츠’, ‘문화상품권’, ‘액세서리’ 등을 제공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차윤영 PM 은 “겟앰프드와 철권의 제휴로 인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진정한 격투액션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겟앰프드VS철권 대격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사이버스텝
게임소개
'겟앰프드'는 30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전투 아이템(액세서리)를 이용하여 화려한 전투를 벌이는 대전 격투 게임이다. 강력한 스킨 편집 기능을 지원하여 플레이어가 자기만의 캐릭터를 직접 만들 수 있다. 대전 모...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