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눈 내리면 아이템 드랍 2배 ,'거울전쟁' 크리스마스 이벤트


▲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거울전쟁' (사진 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의 슈팅 RPG ‘거울전쟁: 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울전쟁'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각 진영의 시작 마을에서 12월 20일부터 12월 27일까지 진행된다. 해방부대 진영은 ‘모드’ 마을, 흑마술파는 ‘신병훈련소’ 마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사냥터인 ‘눈사람 언덕’ 사냥터에 입장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눈사람 언덕 맵은 간단한 구조로 되어 있으며 눈사람 언덕에 등장하는 산타 촘촘이의 방해와 굴러오는 눈덩이를 피해 사냥터를 클리어하면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선물상자에서는 코스튬 아이템인 루돌프 뿔, 루돌프 코, 산타 모자를 비롯해 정제석, 크리스마스 쿠키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흰 눈이 내릴 예정이다. 눈이 내리는 시간에는 신수의 축복을 받아 모든 사냥터의 아이템 드롭율이 2배가 된다.


'거울전쟁'은 스토리 중심의 롤플레잉에 클래식 슈팅의 재미를 더한 슈팅 RPG 장르의 게임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거울전쟁' 시리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패로힐 대륙을 무대로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세 파가 벌이는 분쟁을 다루고 있다. '거울전쟁: 신성부활'은 시리즈 4번째 작품으로 슈팅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