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겟앰프드VS철권 파트2, 한국형 캐릭터 '화랑' 등장

/ 4

▲ 한국형 캐릭터 화랑을 업데이트한 '겟앰프드' (영상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에서 새로운 액세서리인 ‘화랑의 도복’이 업데이트 된다고 23일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화랑의 도복’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9일까지며, 겟앰프드와 철권의 매력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카자마 진의 글러브 & 화랑의 도복’을 착용 후 플레이 하면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30회, 50회, 100회 등 주어진 횟수에 따라 플레이 하면, 중급 강화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1,000회 플레이 시에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설의 격투가 카드를 모으면, 봉인된 책 속에 있는 전설의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전설의 카드는 PTS 3.000점당 1장이며, 하루 최대 10장까지 모을 수 있다. 전설의 카드 8종류를 다 모으면 전설의 액세서리인 ‘블리자드 체인’을 얻을 수 있으며, 모은 카드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전설의 카드 교환소도 선보인다. 
 
신규, 휴면 유저들이 친구 추천을 하고 함께 플레이 하는 ‘잠들어 있던 격투가, 깨어나라’는 추천 받은 횟수만큼 화랑의 지원 받기 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차윤영 PM은 “겟앰프드VS철권 Part2에서 두 번째로 화랑이 등장했다. 화랑은 한국형 캐릭터로 철권에 출시되어 화려한 발 기술이 유명하다. 겟앰프드에서는 어떻게 구현될지 기대해도 좋다.”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보상이 함께 하니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겟앰프드VS철권 Part2 화랑의 등장’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사이버스텝
게임소개
'겟앰프드'는 30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전투 아이템(액세서리)를 이용하여 화려한 전투를 벌이는 대전 격투 게임이다. 강력한 스킨 편집 기능을 지원하여 플레이어가 자기만의 캐릭터를 직접 만들 수 있다. 대전 모...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