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거울전쟁, 마지막 세력 '악령군' 업데이트 미리 보기

/ 1


▲ 거울전쟁의 세번째 세력인 악령군 캐릭터 (사진 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 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마지막 세력인 악령군의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공개했다.


악령군은 '거울전쟁'의 마지막 세력으로 해방부대, 흑마술파에 이어 세번째로 추가되며 어둡고 음산한 배경이 특징이다. 특히 캐릭터를 비롯하여 NPC까지 날카로운 성격과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외형으로 강렬한 분위기의 캐릭터를 좋아하는 이용자들이 선호할 세력이다.


캐릭터는 다른 세력과 마찬가지로 총 4종류가 추가되며, 특히 ‘다크프리스트’는 전 세력 중 유일하게 전직 시 성별에 따라 ‘인큐버스’와 ‘서큐버스’로 직업이 달라진다. 


엘엔케이 마케팅팀 김용식 팀장은 "악령군은 거울전쟁 스토리의 한 축을 이루는 중요한 세력으로, 시리즈의 원작격인 거울전쟁-악령군에서부터 강렬한 카리스마로 게이머들을 사로잡았던 진영이다" 며 "악령군 공개를 시작으로 7월부터는 매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끊임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거울전쟁은 6월 8일부터 사냥터 3회 클리어 시 추가보상이 주어지는 사냥터를 정복하라! 이벤트, 매일 출석체크 하면 아이템이 지급되는 매일 매일 HAPPY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매주 화요일 GM이 출제하는 퀴즈를 푸는 GM과 함께하는 상식퀴즈 이벤트, 매일 평일 저녁 3시간씩 경험치가 150% 상승하는 6월 버닝 이벤트! 평일에 불타오르자!로 이용자들이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엘엔케이는 6월 말 업데이트일까지 지속적으로 악령군의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공식 홈페이지(www.mirror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거울전쟁' 시리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패로힐 대륙을 무대로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세 파가 벌이는 분쟁을 다루고 있다. '거울전쟁: 신성부활'은 시리즈 4번째 작품으로 슈팅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