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락' 의 포효가 인상적인 'WWE 2K14' 표지
2K는 26일, 먼데이나잇러 쇼케이스를 통해 'WWE 2K14' 의 표지 디자인을 공개했다.
이번 디자인은 더 피플스 챔피언(The People’s Champion)과 제휴하여 만든 것으로, 메인 모델인 슈퍼스타 드웨인 더 락 존슨의 근육질 몸매와 특유의 링 포즈가 눈길을 끈다.
WWE 역사상 가장 뛰어난 슈퍼스타 중 하나인 더 락은“WWE 2K14표지 모델에 선정되되고, 2K 사상 최초의 슈퍼스타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더 락은 또한 “WWE 2K14 표지 디자인을 보고 사람들이 깜짝 놀랐으면 좋겠다. 이 작품이 2K 비디오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현재뿐 아니라 미래에도 주목 받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2K의 수석 마케팅 이사인 크리스 스나이더는“WWE 2K14는 WWE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역사에서 새로운 시대를 여는 상징이며, 시그너처 게임과 2K의 정통성을 결합한 것이다. 더 락은 2K 슈퍼스타 표지 모델로서 완벽한 인물이다. 그가 월드스타의 자격을 갖추고 있으므로 표지 디자인 및 비디오 게임 또한 세계적인 수준임을 드러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WWE 2K14' 는 현재 ESRB의 등급 평가를 기다리는 중이며, 오는 10월 29일에 북미 지역에, 11월 1일 전 세계 출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망 사용료 때문” 트위치 한국서 전면 철수한다
- GTA 6, 국내시간 5일 밤 11시에 첫 트레일러 공개한다
- 페이커는 8,000명 이상, 롤 중복 ID 가장 많은 선수 TOP 10
- 사이버펑크 2077, 나이트 시티에 드디어 지하철 오픈한다
- [포토] 서브컬처 행사 AGF 2023, 가장 붐빈 호요버스 부스
- 신규 기능 힌트인가? GTA 6 트레일러 속 범상치 않은 장면들
- [오늘의 스팀] 中 비추 폭격 받았던 파티 애니멀즈, 평가 회복
-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팀 평가 ‘압긍’인 숨은 보석 7선
- 국산 초능력 추리게임 ‘스테퍼 케이스’ 후속작 발표
- 젤다 영화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풍 실사 영화 만들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