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거울전쟁 악령군 업데이트 효과, 이용자 수 5배 증가

/ 1


▲ 악령군 업데이트 이후 거울전쟁 접속자 스크린샷 (사진 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 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악령군 업데이트와 다음 채널링 서비스에 따른 동반 효과로 이용자 수가 기존보다 5배 상승했다고 밝혔다.


6월 27일 마지막 세력인 악령군 업데이트와 다음 채널링을 동시에 오픈한 '거울전쟁'은 복귀 이용자를 비롯하여 신규 이용자가 대거 유입되면서 새로운 세력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했다. 특히 대규모 업데이트 및 신규 채널링 서비스에 따른 동반효과로 이용자 수가 기존보다 5배 넘게 증가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홍보팀 김용식 팀장은 “악령군 진영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거울전쟁의 이용자는 물론 신규 이용자가 대폭 증가하였다” 며 “악령군은 기존 세력과는 다른 독특한 플레이 패턴을 갖고 있고 난이도가 다소 높기 때문에 긴장감과 함께 진정한 슈팅 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거울전쟁'은 악령군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27일부터 8월 1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비롯하여 코인 응모 이벤트, 진영별 드랍율 200% 이벤트, 캐쉬백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공식홈페이지(www.mirror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거울전쟁' 시리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패로힐 대륙을 무대로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세 파가 벌이는 분쟁을 다루고 있다. '거울전쟁: 신성부활'은 시리즈 4번째 작품으로 슈팅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