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나이트온라인' 신규 서버 네레우스 오픈

/ 1

▲ 신규 서버 네레우스를 오픈한 '나이트 온라인' (사진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장수 MMORPG ‘나이트 온라인’에서 신규 서버 ‘네레우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엠게임은 지난 6월 26일 ‘가이아’ 서버 오픈 이후 약 213% 상승한 신규 회원 가입자들의 증가 속에 유저들에게 보다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버 ‘네레우스’를 추가했다.

이번 새롭게 오픈한 ‘나이트 온라인’의 9번째 서버 ‘네레우스’는 지난 6월 말 오픈한 ‘가이아’에 이어 약 2주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서버이다.

‘나이트 온라인’은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후 신규 유저뿐 아니라 기존 휴면 유저들의 활발한 복귀 속에 동시접속자수의 지속적인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7월 첫 주말 평균 동시접속자수는 기존 대비 약 92% 증가했으며, 순이용자 기준 100분을 상회하는 평균 플레이 타임 및 약 77%의 재접속률을 달성했다.

이와 함께 ‘나이트 온라인’은 7월 내 최고 레벨 유저들을 위한 ‘환생 시스템’과 차별화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업적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여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나이트 온라인 개발총괄 최병헌 실장은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신규 유저뿐 아니라 많은 휴면 유저들의 복귀가 이어지고 있어 보다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위해 새로운 서버를 추가하게 됐다”라며 “7월 내 다양한 레벨대의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이트 온라인’은 지난 2002년 한국 공개서비스를 시작으로 미국, 일본, 대만, 터키 및 유럽 30개국 등 총 38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장수 온라인게임으로,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국가 간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시스템이 주요 특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노아글로벌
게임소개
'나이트 온라인'은 '플레이어간 대규모 전쟁'을 가장 큰 특징으로 내세운 풀 3D MMORPG다. 카루스와 엘모라드, 두 거대 제국간 전쟁을 소재로 삼은 '나이트 온라인'은 전사와 로그, 마법사, 사제 등 4가지...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