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엠게임은 자사의 MMORPG ‘나이트 온라인’이 서비스 20주년을 맞이해 8월 2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이트 온라인은 지난 2002년 7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 정통 MMORPG로, 국가 간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다. 20주년을 기념해 로나크랜드에 강화된 ‘엘-라사가’가 개척지대 중앙에 8시간마다 출현해 쫄깃한 전쟁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를 처치하면 경험치의 축복과 탐욕의 조각이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까치 엄마 NPC를 통하면 계정 당 1회 제공되는 20주년 선물받기 퀘스트가 생성된다. 모라단 앞마당에서는 ‘과학 축복을 받은 식물’을 만날 수 있다. 이 몬스터를 처치하면 바나나 향 고구마, 사과 향 토마토를 습득할 수 있으며, 오렌지 향 양파 10개를 모아 까치 엄마 NPC에게 전달하면 마법의 망치, 어센트 스크롤, 화룡의 날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유저보다 레벨이 높거나 같은 몬스터를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는 태양의 빛을 VIP관리인 줄리엔에게 가져가면 마법의 가방, 태양의 타투, 솔라 링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태양의 빛 아이템은 30분 간 지속되는 기여도 4 증가 버프로도 사용 가능하다.
또, 레벨 79까지 1+1 레벨 업 효과가 적용되고, 20번째 생일을 기념해 접속한 계정 생성일을 기점으로 1년 차(비기너), 5년 차(고수), 10년 차(절정고수), 15년 차(지존), 20년 차(절정지존)의 업적 칭호를 부여한다.
20주년 기념 결제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나이트 온라인 피규어, 다크나이트 장비 상자, 마우스 등을 증정한다. 4월 이후 접속 기록이 있는 2002년도 가입 계정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괴, 피규어, 달의 타투 등을 지급하고, 2003년~2007년도 가입 계정 대상에게도 다양한 아이템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나이트 온라인 개발실 최병헌 실장은 “2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나이트 온라인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뜻깊은 날을 맞이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이트 온라인의 20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낭비 없이 낭만을 만들 수 없습니다. 현실에서도 게임에서도 저의 시간을 낭비하면서 낭만을 좇는 기사를 쓰겠습니다.ryupark9@gamemeca.com
- [오늘의 스팀] '여자일 리 없는' 브리짓, 스팀 판매 1위 등극
- '포켓몬 빵'처럼, 우마무스메 씰 20종 들어간 센베 나온다
- 똥손 기자의 도전,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원신 호두 만들기
- [순정남] 이렇게 귀여운 애가 여자일 리 없잖아! TOP 5
- [기자수첩] '밸브는 대체 왜 이럴까?'에 대한 답을 찾았다
- 4년 만의 쾌거, ‘무릎’ 배재민 EVO 2022 철권 7 우승
- 이제 스팀에서도 스위치 조이콘 사용 가능해진다
- [겜ㅊㅊ] 우마무스메가 취향이라면, 모바일 육성게임 4선
- 오버워치 프로팀, 선수와 협의 없이 트위터로 계약종료 공지
- 적반하장 데스티니 핵 제작자 “번지가 우리 저작권 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