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카스온라인, 신규 팀데스매치맵 '다크스노우' 추가

/ 3

▲ 팀데스매치용 신규 맵 '다크스노우'를 추가한 카스온라인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팀데스매치 모드의 신규 맵 ‘다크스노우’를 추가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극지방 외딴 곳에 있는 마을을 배경으로 하는 ‘다크스노우’는 최대 12대 12 플레이가 가능한 팀데스매치 전용 맵으로, 넓은 시야와 구조물 위치의 높낮이, 동선의 길이에 따라 다양한 전투패턴이 요구된다.

특히 중앙의 공터를 장악하기 위한 저격포인트를 선점하고 상대팀의 저격수를 견제하는 것이 승패를 좌우하는 핵심요소로 작용하며, 공터 인근 마을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2층 건물을 전략적인 요충지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맵 중앙 내 특정 사물들을 사용하면 폭격요청이 가능, 지원 요청받은 폭격기는 아군과 적군 구분 없이 큰 피해를 주기 때문에 팀원들의 동선을 파악해 전략적으로 사용하면 빠르게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다크스노우’ 맵 추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12일까지 신규 맵에서 플레이 시 경험치 및 포인트를 3배로 제공하고 ‘다크스노우’, ‘더스트2’, ‘산토리니’ 등 팀데스매치 전용 맵에서 승리하면 ‘월드 베스트 세트’, ‘피해 상세 표시’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TRG-42’, ‘QBZ95B’, ‘M134 미니건’, ‘M79 소드오프’ 등 20여 종의 아이템 중 한 개를 얻을 수 있는 ‘시한 폭탄 아이템’ 및 ‘경험치 교환권’ 혹은 ‘포인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