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넥슨 FPS 4종,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 1
▲ 추석 이벤트를 진행하는 넥슨 FPS 게임 4종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FPS게임 4종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버블파이터’, ‘워페이스’, ‘서든어택’에서 2일까지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4개 게임 모두 접속한 유저 1만 명에게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 4천 원을 지급하며, 각각의 FPS게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신규 유저가 신규 맵 ‘감춰진 음모’를 3회 완료하면 넥슨 캐시 3천 원을 지급하고,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복귀하는 경우 ‘M134 미니건’, ‘MG3’, ‘BALROG’ 시리즈 등 다양한 무기 1개를 무작위로 지급하는 ‘B BOX’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중 PC방 접속 유저에게는 ‘듀얼 인피니티’, ‘M79 소드오프’ 등 인기 캐시 아이템 6종과 ‘라이트 좀비’, ‘헤비 좀비’ 등 포인트 아이템 4종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캐릭터를 처음 생성한 유저가 6레벨을 달성하면 넥슨 캐시3천 원을 지급한다. 최근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복귀하는 경우 ‘코튼 라이플 L3 HC 골드’, ‘슈페리얼 파워팩’, ‘루시드 아이즈 HBS’ 등 12가지 아이템이 들어 있는 패키지 세트를 휴면 기간에 따라 30일부터 최대 120일 사용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PC방에서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루찌 3배와 경험치 2배 혜택을 주고, 한 게임을 종료 할 때마다 무작위로 500루찌와 ‘매직 바늘’ 1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캡틴 크로우 피스톨’, ‘슈팅스타 라이플 HC’ 무기, ‘메탈 레인저 HC’ 의상, ‘슈페리얼 파워팩’ 레어 액세서리 등 13가지 프리미엄 아이템과 배찌, 럭셔리, 레오, 투탑 등 모든 캐릭터의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워페이스’에서는 처음 회원 가입하면 기존보다 두 배 늘어난 2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고급 등급 무기와 방어구를 각각 4종씩 지급한다. 또 세 개 부문으로 나뉘어 한 층 더 실용적으로 개편된 튜토리얼을 각각 완료하면 희귀 무기와 3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PC방에서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벤더포인트 40%를 추가 지급하고, 게임플레이 횟수에 따라 부스터와 무기 중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더블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든어택’에서는 신규 유저에게 크레용팝 캐릭터, 보조무기, 근접무기 상자를 각 1개씩 증정하고, 지난 8월 1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복귀하는 경우 신세경 캐릭터, 주무기, 보조무기, 근접무기 상자를 각 1개씩 지급한다.

또한, PC방에서 접속한 유저들에게 ‘AK47 데빌스킨’ 4종, ‘즉시 리스폰 효과’, ‘경험치 및 클랜기여도 추가지급(50%)’ 등 다양한 아이템과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내 게임 플레이에 따라 지급되는 송편으로 홈페이지에서 ‘인기캐릭터세트’, ‘적룡스킨 주무기’, ‘닉네임변경권’ 등의 인기 캐시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며, 이 밖에도 클랜전 전용 이벤트 등을 통한 풍성한 혜택을 10월 2일까지 제공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크라이텍
게임소개
크라이텍의 크라이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워페이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삼은 밀리터리 컨셉 FPS 게임으로, 완성도 높은 차세대 비주얼, AI, 물리효과 등을 실현했다. '워페이스'는 확장된 개념의 PVE 세...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