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거울전쟁, 10월 신규 사냥터 '숲의 파괴자' 업데이트

/ 1

▲ 10월 신규 사냥터 '숲의 파괴자' 업데이트가 진행된 '거울전쟁' (사진 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가 오늘(10일)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10월 신규 사냥터인 ‘숲의 파괴자’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사냥터는 빈틈을 발견하기 쉽지 않은 촘촘한 구성의 탄막을 뿌리는 설정으로 슈팅게임의 스릴과 재미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른 사냥터와는 달리 두 번의 중간보스가 많은 수의 몬스터와 함께 등장하여 진행을 방해한다. 하지만 탄막 이후 약점 노출 구간이 상당히 길기 때문에 회피와 공격을 상황에 맞게 집중하면 오히려 다른 던전에 비해 훨씬 빠른 공략이 가능하며, 스킬의 조합이나 컨트롤에 따라 상위 랭킹을 충분히 노려볼 수 있다.

 

또한, '거울전쟁'은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진행했던 드랍율 2배 10월 정기 첫 번째 이벤트에 이어, 오늘부터 '붉은보석'과 함께 한글날을 기념하는 새로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6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한글날 퀴즈 이벤트는 '거울전쟁' 페이스북에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설레임 기프티콘을 발송하며, 오늘 7시에는 운영자 이반장이 게임 내에서 우리말 관련 퀴즈를 출제하여 정답을 맞춘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장비 아티팩트를 지급한다.

 

10월 정기 이벤트는 매주 목요일 7시에 GM이 출제하는 퀴즈 이벤트, 신규 가입자와 친구 맺고 육성을 도와주는 멘토 이벤트, 매일 다른 아이템이 지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로 구성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거울전쟁'에서 진행 중인 정기 이벤트 안내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거울전쟁' 시리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패로힐 대륙을 무대로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세 파가 벌이는 분쟁을 다루고 있다. '거울전쟁: 신성부활'은 시리즈 4번째 작품으로 슈팅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