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데드폴 어드벤처’ PC판, 11월 20일 한글 자막판 출시

/ 1

▲ '데드폴 어드벤처'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인터랙티브)

에이치투인터랙티브는 8일(금), ‘데드폴 어드벤처(Deadfall Adventures)’ PC 버전을 자막 한글화하여 오는 11월 20일에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데드폴 어드벤처’는 다양한 함정과 퍼즐을 풀어나가며 잊혀진 세계를 탐험하는 1인칭 슈팅 어드벤처게임으로, 주인공 ‘제임스 리 쿼터메인’이 동료 ‘제니퍼 굿윈’과 함께 이집트의 고대 유물을 찾는 모험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제임스 리 쿼터메인’의 역할을 맡아 이집트의 사막에서부터 북극 설원, 정글까지 이어지는 추격전을 즐길 수 있으며, 신비주의 집단 ‘아넨엘베’에 대항하여 고대 유물 ‘아틀란티스의 심장’을 향한 여정을 펼치게 된다.

게임 내에는 나침반과 보물지도, 손전등, 수첩 등 다채로운 탐험 장비가 구현되어 여러 가지 방법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작중 배경인 1930대를 철저히 고증해 한층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솔로몬 왕의 보물’의 원작자인 H.R. 해거드가 직접 배경 스토리를 설정해 실제 액션 어드벤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데드폴 어드벤처’ PC 버전은 오는 11월 20일에 한글화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예약판매 및 상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데드폴 어드벤처' 게임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THQ노르딕
게임소개
'데드폴 어드벤처'는 위험한 함정과 다양한 퍼즐을 풀어나가며 잊혀진 세계를 탐험하는 1인칭 어드벤처 게임이다. 1938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데드폴 어드벤처'에서 플레이어는 유명한 탐험가의 후손 '제임스 리 쿼...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