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소녀체벌 RPG '크리미널 걸즈 인비테이션' 28일 정식 발매

/ 3

▲ 28일 PS비타로 발매되는 '크리미널 걸즈'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지난 2010년 11월 PSP로 발매된 소녀체벌 RPG '크리미널 걸즈' 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크리미널 걸즈 인비테이션' 을 오는 28일(목) PS비타로 정식 발매한다.

'크리미널 걸즈' 는 '디스가이아' 시리즈 등 양질의 RPG를 제작한 니폰이치 소프트웨어가 제작한 작품으로, '반죄인' 으로 지옥에 모인 일곱 소녀들의 갱생을 위해 그녀들을 지도하고 벌을 주며 탑의 최정상을 목표로 나아간다는 독특한 설정을 담고 있다.

이번 '크리미널 걸즈 인비테이션' 에서는 기존 PSP 버전에 신규 시나리오 및 캐릭터가 추가되었으며, PS비타의 터치 기능을 활용해 체벌 시 소녀들이 터치에 반응하는 등 게임의 재미요소를 더했다.

'크리미널 걸즈 인비테이션' 은 2014년 1월 국내 출시 예정인 PS비타 TV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으며, 초회한정판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는 소녀들에게 장착할 수 있는 아이템인 'OSHIOKIYOU EYEMASK' 다운로드 코드와 함께 ‘OSHIOKI 보이스 CD' 가 제공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니폰이치소프트웨어
게임소개
'크리미널 걸즈 인비테이션'은 죄를 지은 7명의 소녀들을 갱생하는 것이 목적인 RPG '크리미널 걸즈'를 PS비타로 이식한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소녀들의 지도교관이 되어 갱생하기 위한 프로그램 '요미가에리'를 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