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필요 없는 아이템은 없다! '카스온라인' 리부트 업데이트

/ 4

▲ 아이템 관련 시스템을 전면 개편하는 '카스 온라인'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9일 자사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리부트’의 일환으로 아이템 관련 시스템을 전면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무기 제조 및 강화 시스템 개편으로 기존 포인트 및 일반 캐시 무기 외에 ‘스컬’, ‘발록’ 등 좀비 모드에 특화된 인기 브랜드 무기를 제조할 수 있도록 했으며, 반복 제조 및 강화 기능을 추가해 보유하고 있는 재료 아이템을 자동적으로 소진해 무기를 제조,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게임 내 아이템 양도 및 분해 기능 사용시 2차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는 보안기능을 업데이트했으며, 상점 및 인벤토리 내 아이템을 이름순으로 정렬하는 등 새롭게 개편된 UI를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 9일까지 새롭게 개편된 아이템 제조, 분해, 강화 시스템을 이용하면 각 콘텐츠 별로 ‘더플백’, ‘제1종 전투 설계도~제 6종 전투 설계도’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각각 제공한다.

이와 함께 ‘좀비4:다크니스’ 업데이트에 앞서 내년 1월 9일까지 ‘좀비오리지널’, ‘좀비 뮤턴트’, ‘좀비 히어로’ 등의 게임모드에서 좀비를 없애거나 라운드 종료 시 일정 확률로 ‘좀비4:다크니스’ 관련 보상을 지급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