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동영상 편집기 제공, 'GTA5' PC 버전 예약 판매 시작


▲ 'GTA 5'의 PC, PS4, Xbox One 출시 발표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락스타게임즈는 차세대 콘솔 및 PC 버전 출시를 발표한 'GTA 5'의 개선 요소를 발표했다.

먼저 PS4와 Xbox One, PC로 출시되는 'GTA 5'는 더 세밀한 텍스쳐 디테일과 고해상도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가시 거리도 향상되며, 게임 내 교통량이나 날씨 표현의 밀도도 더욱 높아지며, 새로운 야생 동물을 비롯한 신 요소들이 다수 삽입되어 더욱 광활하고 섬세한 로스 산토스를 구현한다.

'GTA 5' PC버전에만 독점적으로 추가되는 대표적인 콘텐츠는 동영상 편집기다. 동영상 편집기는 'GTA 5'를 활용한 영상을 보다 쉽게 제작할 수 있게 하는 독자적인 편집 툴로, 콘솔 버전에는 제공되지 않는다.

차세대 콘솔 및 PC버전 'GTA 5'는 공식 사이트(바로가기)를 통해 예약 주문을 시작했으며, 가격은 일괄 59.99달러(한화 약 61,000원)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GTA 5 2013. 09. 17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PS3 , Xbox360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락스타게임즈
게임소개
'GTA 5'는 오픈월드 게임 'GTA'의 다섯 번째 정식 넘버링 작품이다. 'GTA 5'는 미국 서부의 도시 로스엔젤레스를 재현한 로스산토스를 배경으로 삼았다. 게임에는 트레버, 프랭클린, 마이클 등 세 명의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