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온 그린, 스크린골프 시스템 적용한 그린맵 플레이 영상 공개

/ 1

▲ 실제 골프존 스크린골프에서 사용되는 시스템을 적용한 '온그린' 그린맵&퍼팅 영상
(영상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이하 OG)’에서 금일 8일(수) 개발노트 영상을 통해 그린맵 및 퍼팅 시스템의 플레이 장면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골프존 스크린 골프의 시스템과 동일한 그린맵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그린맵은 그린의 고저 상태를 색상으로 표현하고 코스의 바람 방향과 세기, 바람이 어떻게 부는지에 대한 애니메이션 등을 제공해 코스의 상태 까지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가까운 거리에서 핀을 명중시켜 그린에 넣는 어프로치 및 퍼팅 동작을 할 경우 그린맵과 코스 미니맵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으며, 코스의 고저차와 홀 컵의 위치, 공이 땅에 떨어지는 지점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OG’의 변화된 퍼팅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퍼팅 시 홀 컵까지 공을 넣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선의 표현이 골프존의 퍼팅 방식과 동일하게 물방울의 흐름으로 표현되어 일반 게이머는 물론 스크린 골프 이용자들도 보다 친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게임즈 진승현 사업팀장은 “랜딩 시스템에 이어 그린맵과 퍼팅 시스템 등 이용자들에 의해 변화되고 있는 ‘OG’의 모습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라며 “이후에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OG’의 콘텐츠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OG’의 그린맵 및 퍼팅 시스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g.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골프존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 중인 '온 그린'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골프존
게임소개
'온 그린'은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정통 골프 게임이다. '온 그린'은 고퀄리티 그래픽과 실제 골프와 같은 느낌을 전달하기 위한 타격 시스템 및 게임 진행 방식, 게임에 대한 몰입도 극대화 등을 특징...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