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초액션 RPG ‘크리티카’ 자동매칭 도입한 PvP 시즌2 업데이트

/ 4
▲ 마검사 EX 3차 스킬 영상 (영상출처: 유튜브)

NHN 엔터테인먼트는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의 PvP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네 번째 에피소드 ‘실력대로 붙자!’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4월부터 진행되었던 ‘PvP 시즌1’이 종료되고, 새롭게 시즌2가 시작된다. ‘PvP 시즌2’에서는 배치고사를 통해 노비스부터 레전드까지 ‘PvP 등급’이 결정되며, 해당 등급에 맞는 적수를 찾아주는 ‘PvP 자동 매칭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한 PvP 랭킹 시스템이 도입되어, 랭크 매치를 진행한 유저를 대상으로 등급별 랭킹이 매겨져 자신의 실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따라 PvP를 많이 접해보지 못한 유저라도 비슷한 실력의 상대와 부담 없이 1:1, 팀배틀, 깃발전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일일 퀘스트 보상과PvP 전용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마검사의 EX 3차 스킬과 60레벨 신규 스킬이 추가되어, 마검사의 개성이 살아있는 연출과 함께 높은 데미지와 이동 속도를 갖춘 EX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관련 영상은 유투브(http://youtu.be/pHqIvPWJT0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크리티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신규 에피소드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27일까지 ‘페키의 저금통을 채워 줘!’ 이벤트를 통해 아기 페키가 잃어버린 코인을 모아 NPC 아렌델에게 가져가면 9강의석, 7강의석, 경험치 2배 물약, 페키의 룬상자 등 유용한 아이템이 가득한 저금통으로 교환할 수 있다. 코인은 15레벨 이상 스테이지에서 드랍되며, 아렌델에게서 구입도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