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2일간의 여정, 넷마블 ‘엘로아’ 파이널 테스트 개시

/ 1

▲ '엘로아'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은 오는 29일까지 PC온라인 액션 RPG ‘엘로아'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8일(화) 전했다.
 
‘엘로아’는 화려한 판타지 콘셉과 강렬한 액션, 다채로운 콘텐츠를 갖춘 MMORPG다. 이번 테스트는 18일(화)부터 29일까지 12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고, 홈페이지에서 테스트 신청을 한 만 12세 이상의 넷마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동안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를 신청하면 곧바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최강의 영웅 캐릭터 ‘엘리트로드’ ▲3가지 클래스로 실시간 변화할 수 있는 ‘태세변환 시스템’ ▲최대 4대 4 유저 대전을 펼칠 수 있는 ‘피의 격전지’ ▲8인의 공격대를 구성해 공략하는 고 난이도 던전 ‘레이드’ ▲나만의 펫을 소유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펫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최종 점검의 자리를 갖는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엘리트로드’의 경우 던전 플레이, 퀘스트 수행, 대규모 사냥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획득한 ‘업적’과 ‘명예포인트’의 조건을 충족시키면 변신할 수 있으며, 엘리트로드가 되면 외형변경을 비롯해 능력치 상승, 명예호칭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넷마블 조신화 부장은 “‘엘로아’는 호쾌하고 전략적인 전투액션의 재미를 직관적인 조작과 화려한 그래픽으로 누구나 쉽게 다가가고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게임”이라며, “한층 수준 높은 게임성으로 돌아온 ‘엘로아’ 꼭 플레이 해보시고 솔직한 의견도 많이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엘로아’ 파이널 테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엘로아 2015. 01. 20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픽소프트
게임소개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삼은 MMORPG '엘로아'는 화사한 색감과 10개 내외의 키만 사용하는 간편한 조작, 화려한 액션, 빠른 성장의 재미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3개 종족과 4개 직업이 존재하며 ...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