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하늘의 성을 만나다! `현무온라인` 첫 업데이트

/ 1

▲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현무온라인`


온네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감성무협 MMORPG `현무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늘 진행했다.

최고 레벨이 50레벨이었던 현무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최고 60레벨까지 개방했다. 51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도 함께 오픈했다.

우선 하늘의 성 ‘섭풍루’가 공개되어 관심을 끈다. 섭풍루는 상풍 절벽의 비행관리인을 통해 이동 가능하며,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다. 51레벨부터 방문 가능한 신규 사냥터인 상풍 골짜기, 비풍 골짜기, 묘강변방 등의 야외 맵 3종도 선보였다.

또한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인 삽풍보루, 경호수단과 다양한 보스몬스터가 더욱 강한 모습으로 추가됐다. 그 가운데 최고의 묘미는 원마로 변해버린 설청공주와의 전투이다. 아름답고 순수했던 설청공주가 원마가 되어 가는 과정이 흥미를 끈다.

현무온라인의 강점인 탈것도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능빙거우’는 거대한 크기의 2인승 탈것으로, 오로지 60레벨이 되어야만 얻을 수 있는 명예 아이템이다. 타 지역 서비스에는 능빙거우가 제공되지 않으며, 한국 유저들만을 위해 제작되어 더욱 의미있다.

업데이트에 맞춰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된다. 30레벨부터 50레벨까지 레벨 단위별 1명씩 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를 지급하며, 25레벨을 달성하는 신규 회원 4명에게 고급 헤드셋을 증정한다. 신규 맵에서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캐릭터에게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현무온라인`은 지난 10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해 무협 게임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 큰 재미를 제공하며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보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현무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인터서브인터내셔널
게임소개
중국 송나라를 배경으로 한 무협 MMORPG '현무 온라인'은 정통 무협 세계관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풍경과 인간미 넘치는 스토리를 특징으로 내세웠다. '지천경'을 소재로 전체 스토리를 이끌어가며 자유로운 무기 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