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싱글 FPS로 변신완료! `언리얼 토너먼트

/ 1

`언리얼토너먼트3`의 싱글플레이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번에 출시될 `언리얼 토너먼트3`는 오직 멀티플레이 중심으로 개발되어진 전작들과 큰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바로 스토리가 가미된 싱글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개발사인 에픽 게임즈는 개발초기부터 `기어즈오브워`와 `바이오쇼크`의 스토리라인을 구축한 수잔 오코넬을 투입해 `언리얼토너먼트3` 싱글플레이에 대한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 `언리얼토너먼트 2004`처럼 출시년도가 타이틀 뒤에 붙었던 전작들과 달리 `3`이라는 카운트를 붙여 스토리를 중심으로한 연작게임의 형태를 띄게 됐다. 이는 `언리얼토너먼트` 시리즈가 `퀘이크`, `헤일로` 시리즈처럼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가 혼합된 형태의 게임으로의 탈바꿈했다는 사실을 말해준다.

개발사인 에픽 게임즈는 과거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이번 작품에선 `언리얼토너먼트` 시리즈의 강력한 멀티플레이에 완성도 높은 싱글플레이를 덧붙여 게이머들에게 보다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FPS
제작사
게임소개
`기어즈 오브 워`를 탄생시킨 장본인, 에픽게임즈의 `언리얼 토너먼트`시리즈 최신작이다. 게임은 기존의 강력한 멀티플레이 외에도 시리즈의 세계관을 알 수 있을 분량의 싱글플레이 모드를 대폭 강화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