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페이스북용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 신규 직업 추가

/ 1

 
▲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 영상 

넥슨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IP(지적 재산권)를 활용한 페이스북용 게임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에는 도적 및 궁수 직업이 추가되고 한 계정당 멀티 캐릭터를 지원하여, 페이스북 내에서도 다양한 캐릭터로 플레이가 가능하게 됐다. 또 직업별로 새로운 퀘스트를 업데이트 하고 아이템과 선물을 공유할 수 있는 ‘개인창고’와 ‘선물수락함’을 선보여 페이스북 친구들과 함께하는 재미요소를 한층 더했다.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는 원작이 갖춘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페이스북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조작법을 제공하고, 친구를 초대하여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는 소셜 요소가 호응을 얻다. 지난 7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국내게임 최초로 월간활동이용자 수가 300만 명이 넘는 기록을 세우는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에 전 세계 이용자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직업 및 퀘스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과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 홈페이지(http://maplestoryadventures.nexon.net/)와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스튜디오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는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를 기반으로, 액션 중심의 게임 플레이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등 원작의 재미 요소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페이스북 유저 성향에 최적화하여 개발한 게임이다. 빠른 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