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톤테일 워, 비공개 테스트 홈페이지 오픈

/ 4

예당온라인은 금일 자사가 개발한 전투 중심의 신작 `프리스톤테일 워`의 비공개 테스트 홈페이지(ptw.ndolfin.com)를 금일 오후 전격 오픈한다.

`프리스톤테일 워`는 오는 29일까지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 중으로 금일 오픈한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신청이 가능하다. 비공개 테스트 홈페이지에서는 향후 `프리스톤테일 워`에 대한 새로운 소식들과 게임소개, 가이드 등 지금까지 베일에 쌓였던 알찬 정보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프리스톤테일 워’의 포스터 이미지도 최초로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프리스톤 대륙의 여러 세력이 뒤엉켜 서로에게 활과 칼을 겨누고 있는 장면으로, `프리스톤테일1, 2`에서 펼쳐졌던 신과의 전쟁이 아닌 인간들의 이해 관계로 인한 세력간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생생하게 표현한 `프리스톤테일 워`의 대표 이미지다.

`프리스톤테일 워`의 1차 비공개 테스트는 7월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는 총 4개의 필드에서 게임 시작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개인간의 전투부터 한 지역의 지배자가 되기 위한 거점 점령전, 필드전역을 전쟁터로 삼는 대규모 집단전 등 다양한 전투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파티 사냥이나 집단 전투에서 전략적인 전술을 펼칠 수 있는 어시스트 시스템, 보다 다양한 방어구와 무기류의 성능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아이템 접두어 시스템 등 전략과 기술로 승부를 가릴 수 있는 전투 특화 시스템도 체험이 가능하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워`의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금일 오픈한 홈페이지(ptw.ndolfi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와이디온라인
게임소개
'프리스톤테일 워'는 '프리스톤테일 2'의 개발 소스를 활용해 개발된 전투 중심 MMORPG다. 전 지역에서 레벨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스킬의 배치와 전략만으로도 승부를 가릴 수 있는 'PK 시스템'과 제한된 인...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