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톤테일 워,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성황리 종료

/ 1

090707_ptw.jpg

예당온라인은 자사가 개발한 전투 중심의 전쟁 MMORPG 프리스톤테일 워(ptw.ndolfin.com 이하 프테 워)의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CBT사이트를 통해 모집한 1만명의 테스터와 함께 전국 100개의 프테 워 테스트 PC방을 통해 접속한 많은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진행됐다.

서버 및 시스템 안정에 중점을 둔 이번 테스트를 통해 프테 워는 4개 필드와 3개 종족의 9개 클래스, 40레벨까지의 아이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전투 및 협력 플레이, 다이나믹한 스킬 구사 등 전투 특화 게임의 특징 요소들을 선보였다.

테스트가 기간 내 주말에는 클랜 대 클랜이 하나의 거점을 점령하기 위해 각 종 전략전술을 펼쳐 집단 전투를 벌이는 거점 점령전이 프테 워 필드의 14개 거점에서 치열하게 벌어졌다.

특히 테스트 종료일인 6일에는 최종적으로 아트란 요새를 점령한 클랜원들에게 넷북, LCD모니터, 그래픽카드, MP3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실시되어 게이머들의 거센 막판 전투가 진행되었다.

아이디 shabf2**의 한 게이머는 “프테 워는 캐릭터가 캐릭터를 뚫고 지나갈 수 없어 길목을 막아 상대편의 침입을 막거나, 달리면서 공격을 하고 스킬을 구사하는 등 다양한 전략전술과 다이나믹한 전투로 시종일관 긴장을 늦출 수 없었다.”며 프테 워 전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그 외 테스터 게시판에는 전투에 특화된 게임 요소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프테 워에 프리스톤테일 전작 시리즈와 또 다른 게임성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의견이 다수 게재됐다.

프테 워는 올 여름 1~2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레벨과 보상이 있는 거점들과 상대 세력지 자신이 속한 세력인지에 따른 PK 보상 및 패널티, 보조 직업 등의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4분기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와이디온라인
게임소개
'프리스톤테일 워'는 '프리스톤테일 2'의 개발 소스를 활용해 개발된 전투 중심 MMORPG다. 전 지역에서 레벨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스킬의 배치와 전략만으로도 승부를 가릴 수 있는 'PK 시스템'과 제한된 인...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11